치차리토 웨스트햄


'치차리토' 하이에르 에느난데스(29·멕시코)가 웨스트햄을 통해 2년 만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 복귀했다.

치차리토의 웨스트햄 이적 계약이 완료된 건 아니지만 조만간 영국 런던에 도착, 메디컬 테스트 및 세부 협상을 마무리 지을 것으로 보인다.

치차리토와 웨스트햄의 계약이 완벽하게 이뤄지면 그의 3년 만에 EPL 복귀가 이뤄지는 셈이다.



리차드막스 내한


90년대 팝발라드 황제로 불리던 리차드 막스가 오는 10월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리차드 막스는 10월 12일은 인천 남동체육관, 14일은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 15일은 부산 벡스코에서 공연을 펼친다.

리차드 막스는 "이번 무대를 통해 그는 자신의 팬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차드 막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그의 30여년의 음악인생이 담긴 팝발라드의 정수를 한국 팬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저소득층 폭염



교육수준이 낮고 가난한 사람일수록 폭염에 따른 사망위험이 높다는 사실이 서울지역의 대규모 사망자 데이터를 통해 확인됐다.

서울대 보건대학원 김호 교수팀은 2009∼2012년 서울의 전체 사망자 3만3천544명을 대상으로 매년 6∼8월 중 폭염이 지역별로 사망에 미친 영향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주변에 병원 수가 적은 지역에 사는 사람의 경우에도 폭염으로 인한 사망위험이 19% 높았다.

+ Recent posts